유희왕 극장판 '빛의 피라미드' 4월 1일 개봉 일상고통한탄소



이하는 홈페이지에 있는 개봉에 관련된 글의 발췌문이다.


<유희왕> 4월 1일, CGV 단독개봉 확정!

오는 4월 1일, 환타지 어드벤쳐 애니메이션 <유희왕>이 개봉된다.

원작은 1996년부터 일본 주간지에 연재된 이래 총 3,000만부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타카하시 카즈키(Kazuki Takahashi)'의 'Yu-Gi-Oh!(유기오!)'.

'유희'라는 한 소년이 '듀얼몬스터즈'라는 카드게임을 통해 강한 자아를 갖게 되고, 친구들과 흥미진진한 모험을 한단ㄴ 스토리의 <유희왕>은 이미 국내에서는 만화 원작 뿐 아니라, TV시리즈, 게임카드 등으로 어린이들에게 포켓몬스터를 누르는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이다.

극장판으로 개봉하는 츠지 하츠키(Hatsuki Tsuji) 감독의 영화 <유희왕>은 TV 애니메잇ㄴ 시리즈와 일본과 미국에서 출판된 [쇼튼 점프 매거진]에서 보여주었던 '배틀 시티 토너먼트'의 최종 결말 후에 이집트 사막 아래 깊이 잠들어 있던 고대 악마가 깨어나게 되면서 전개되는 또 다른 버전의 스토리.
지난 2004년 8월, 미국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에 등극하며, 첫 주에 약 936만 달러(한화 112억원)의 흥행수익을 올렸다. 이후, 이태리 등 해외 극장가에서 선보이면서 현재까지의 전 세계 극장수익만도 약 2850만 달라(한화 300억원)에 이른다.

국내 CGV극장 단독으로 개봉되는 영화 <유희왕>은 원작이나 TV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해진 몬스터 캐릭터들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마법 등을 선보이는 등 거대한 스케일을 가진 환타지 어드벤쳐 애니메이션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수입사 대원C&A 홀딩스의 TCG사업부에서는 영화 <유희왕>의 극장개봉을 위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유희왕>을 관람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특별 제작한 <유희왕> 카드팩을 증정하기로 했다. 이는,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제품으로 카드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희귀카드를 손에 쥘 수 있다는 점에서 영화를 보는 기쁨을 한층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원작만화 <유희왕>은 현재 국내에서 38권(완결)까지 나온 상태이며, 어린이들의 열렬한 호응 속에서 방영 중인 TV시리즈는 오는 3월 14일 종영을 맞이한다.



홈페이지의 저 말에 엄청 불만 많다... -_-+ 아무리 자기 PR의 시대고 장점을 살리고 단점은 감추는 거라지만 저 정도쯤 되면 이미 상도(商道)를 크게 벗어났다고 할 수 있겠다.

뭐, 간단히 한 가지만 설명하자면 유희왕 TV판이 SBS에서 종영되는 건 어디까지나 '완결'이 아닌 '중도 하차'라는 것이 중요하다. 국내 TV에서는 이제 배틀시티편이 중간에 접어들었을 뿐... 결승 토너먼트는 시작도 안 했다(멀지는 않았지만...)

그리고 또 불만을 들자면... 일본이 원작인 물건을 소개하는데 굳이 영어제목인 'Yu-gi-oh'를 썼어야 되는건가... 하는 점이다. 그러면서 하다 못해 '유우키오'라고 하던가 한문으로 遊戱王이라고 하던지... 쇼튼 점프 매거진은 또 뭐란 말이냐... -_-;;;;


꿍얼이는 여기까지 하고, 감상을 말하자면...

안 보러 갈 리가 없잖소...

뭐, 광고가 어떻고 프로모션이 어떻고 다 상관없다. 카드를 준다면 나는 간다. 아니, 어차피 봐야 될 물건이었다. DVD가 나오면 질러둬야 될 물건이고...
그나마 바라는 것은 카드(총 4종류다, 푸른 눈의 빛룡어둠의 마법신관, 와타폰, 빛의 피라미드)가 한 번에 나와줬으면 하는 바램이다. 한 2장씩 주지 말고... 제발.

하지만 홈페이지 설명 끝에 불안한 말이 한 마디 적혀 있다...

정말 운이 좋다면, 내가 가장 원하던 최고 강력한 레어카드가 들어 있을지도 모른다

... 아무래도 몇 번 봐야되려나... -_-;


여하튼, 국내에서는 정말 보기 드문(아니, 처음일까?) 마케팅 방식이라 나름대로 엄청나게 기대하면서 4월 1일을 기다리고 있긴 한데...


(유희왕 극장판 홈페이지의 게시판)



... 나, 이걸 보러가도 될지 심히 걱정이 앞선다...

그럼 이만... fron nikins

덧글

  • 정민 2005/03/11 02:48 # 답글

    역시 목적은 카드인게냐..;
  • Spearhead 2005/03/12 00:47 # 답글

    ...아무래도 젊은 층 관객을 기대하는건 무리겠죠-_-;;
    (아~~~~~주 젊은 층 관객이라면 모를까;)
  • Nikins 2005/03/12 02:19 # 답글

    정민 // 응(당당). 농담이고, 난 '어차피' 봐야 될 운명이야(?)
    SpearHead // 과연 어떤 용기있는 용자가 애인이랑 멀티플렉스(그것도 Only CGV)에 가서 유희왕을 고를까요... -_-;
  • 세레 2005/03/12 19:44 # 답글

    내가 그 용자가 됐음.. ..
  • ]\' 2020/06/02 20:48 # 삭제 답글

    잘된넹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