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라디오 정보 #136 - 팬텀 라디오 ~ 밝은 미래계획 인터넷 라디오 강화기간

웁스, 조이맥스.
… 그러고보니 얘도 4월 신작이었죠?

팬텀 라디오 - 밝은 미래계획(ファントムらじお~明るい未来計画~)
퍼스널리티 : 죠이맥스(니트로플러스 홍보담당), 타카가키 아야히(아인 役), 이리노 미유(츠바이 役)
방송처 : 미디어 팩토리
최초방송일 : 3월 13일(금)
방송주기 : 확인 중

대문과 방송처가 걱정인 라디오
©2009 Nitroplus/Project Phantom

2009년에 10주년을 맞이하는 에로게 메이커가 몇군데 있습니다. 그 중 인상이 깊은 회사 중에는 개인적으론 NITRO+와 KEY가 있겠군요. 참고로 이번 10주년을 맞이해서 KEY는 KEY 10주년 기념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아, 정확히는 이미 개최했고 끝났습니다. 이 패스티벌에서 이런저런 레어물품이 나와서 화제가 됐었지만 그건 뭐 딴 얘기니 넘어가고.
그리고 NITRO+, 풀어써 니트로플러스는 10주년 기념으로 회사의 원점이 됐던 게임인 팬텀 오브 인페르노의 재애니메이션 화를 기획했습니다. 최근 블라스레이터 등으로 애니메이션 경력이 꽤 있으니 말이죠. 니트로플러스는 이런 쪽으로 가기로 한 모양입니다.
문제가 하나 있다면… 이미 2004년에 OVA로 애니메이션화 된 적이 있다는 점일까…?

(OVA 팬텀 오브 인페르노, 2004년 제작)

여하튼 니트로플러스 10주년 기념으로 성우진도 완전히 일신해서 새롭게 애니메이션화 됩니다. 참고로 성우진 변화를 아래 박스를 보시면 알 수 있을겁니다.
※ 앞이 OVA / 뒤가 TVA
츠바이 : 사쿠라이 타카히로 / 이리노 미유
아인 : 미나미 오미 / 타카가키 아야히
사이스 마스터 : 나카타 카즈히로 / 치바 잇신
리지 갈란드 : 오리카사 아이 / 와타나베 아케노

여담이지만 음성이 들어있었던 PS2, DVDPG와는 성우가 또 틀린데 이 얘기까지 하려니 귀찮아서 생략. 참고로 DVDPG는 국내에 한글화 정발도 되어 발매된 적도 있었는데… 뭐, 잊고 싶은 기억입니다.
(여담이지만 샀었다. 아직도 갖고 있을 듯)

글 시작이 좀 요상했지만 여하튼 이 게임, 니트로플러스란 브랜드가 갖고 있는 색체(하드한 세계관, 정밀한 무기묘사 등)을 그대로 보여준 작품으로 회사의 색체를 결정한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뭐, KEY의 색체를 잘 보여줬던 게 첫작품인 KANON인 것과 비슷하달까나…
여하튼 그런 팬텀이 다시 애니화되면서 라디오가 시작됩니다. 퍼스널리티는 두 주인공인 아인과 츠바이 역의 타카가키 아야히와 이리노 미유, 그리고 니트로플러스의 최광(狂)홍보 죠이맥스 씨입니다.
타카가키 아야히 씨와 이리노 미유 씨는 뭐… 성우니까 생략(응?). 개인적으론 소레스탈 스테이션의 콤비라는 느낌이 강합니다만… 뭐, 여하튼 지금을 두근거리게 하는 젊은 피들입니다. 넵. 이리노 미유 씨는 최근 '가치호모', '전라미유' 등의 불명예스러운 별명이 생기고 있지만 그건 뭐 아무래도 좋은 얘기
죠이맥스 씨는 저는 안 들었지만 키미노조 라디오(그대가 바란 영원 라디오) 쪽에서 유명했던 분이라는데… 일명 '니트로플러스 게임보다 눈에 띄는 홍보담당'으로 불린다는 모양입니다. … 뭐, 그러려니…
(이런 인간인데 눈에 안 띌리가)

뭐, 그런 사람들이 모여 라디오를 한답니다.
코너는 아직 확정되지 않은 듯하니 생략. 사실 미디어팩토리의 코너소개가 좀 미덥지 않네요. 개인적으론 미디어팩토리 쪽 라디오는 영 못 미덥다는 인상이 강하기 때문에 좀 불안합니다만… 그래도 갱신해주니 들어봐야지, 란 마음으로 들어볼려고 합니다.

그나저나 미디어팩토리는 이번 시즌 라디오가 2개… 접을 마음은 없어 보이는군요.
그럼 이만… From nikins

덧글

  • natsue 2009/03/14 13:21 # 답글

    죠이 맥스 씨 옷이 많이 얌전해졌네요.
    역시 알 아지프 코스 때가 가장 강렬했던 듯.
  • Nikins 2009/03/14 13:26 #

    저건 오피셜 사이트의 이미지고 이번 라디오에서는 아인이 애니판에서 입는다는 메이드복으로 나옵니다.
  • natsue 2009/03/14 13:31 #

    원작에서는 입지도 않는 메이드복, 누가 그리 좋아하는지 꼬박꼬박 나오는군요......;;
  • Nikins 2009/03/14 13:47 #

    메이드니까요. 뭐가 그리 좋은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지만.
  • 불신론자 2009/03/14 13:50 # 답글

    오리카사...겠지요?
  • Nikins 2009/03/14 13:54 #

    게임방에서 대충 썼더니 오타가 쩌네요. 수정해야지, 룰루
  • Ratatosk 2009/03/14 13:51 # 답글

    실사는 블라스레이터에서 하나자와 카나랑 같이 상품소개등을 한 걸 본 적이 있는데.... 영업사원의 귀감이랄지...(;;;;;)
  • Nikins 2009/03/14 16:15 #

    움직이는 니트로플러스라 불리는 사람이니까요. 대단하다면 대단하죠
  • 이슈토리 2009/03/14 15:54 # 삭제 답글

    이번 카즈라디오에서도 나와서 한번 거하게 벌이고 갔죠. ㅠㅠㅠㅠ
  • Nikins 2009/03/14 16:15 #

    사실 저도 카즈라디오에서 소식 듣고 찾아봤었던 거라죠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