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라디오 정보 #40 - 코시미즈 아미 & 후쿠야마 쥰의 오오가믹 라디오 인터넷 라디오 강화기간

10월 신작 라디오로썬 아마도 1착. 빨라!

코시미즈 아미 & 후쿠야마 쥰의 오오가믹 라디오(小清水亜美・福山潤のオオカミックラジオ)
퍼스널리티 : 코시미즈 아미(호로 役), 후쿠야마 쥰(로렌스 役)
방송처 : 애니메이트 TV
최초방송일 : 11월 말 예정
방송주기 : 미정

(역시 라노베 원작들은 라디오화가 잘 되네요)

넵, 늑대와 향신료입니다. 국내에서 라노베는 이미 정발되고 있습니다. 익스트림 노벨이던가… 제 눈이 아직 정상이라면 2권까지 나왔을 겁니다. 2006년 전격 문학 은상 수상작인지 뭔지… 입니다만…

유감스럽게도 아직 안 읽어봤습니다


요즘 가뜩이나 가난한데 라노베까지 사 읽기에는 재정적 부담이 제법… 게다가 일본쪽 라노베는 최근에는 원서가 아닌 다음에야 좀처럼 안 읽는 편이었으니 말이죠. 이래저래 아직입니다. 그런고로 제가 이거에 대해서 뭐라 말하긴 힘들겠네요. 어차피 애니화된 라노베들의 라디오도 라노베 안 보고 잘만 들었으니… 뭐, 어떻게 되지 않겠습니까~ 아하핫;;

이 라디오의 가장 주목해야할 점은 「최초의 1월 신작 라디오」란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미 다들 아시겠지만 늑대와 향신료는 1월부터 애니메이션 화가 결정되어 있습죠. 아마도 11월 말부터 시작될 거 같은데… 상당히 빠른 전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전부터 뭐 라디오의 기반이 될만한 드라마CD 등이 있었던 것도 아니고… 여하튼 초고속.

퍼스널리티는… 제 얄팍한 늑대와 향신료 지식에 따르면 가장 중요한 두 캐스팅인 호로와 로렌스 역의 코시미즈 아미와 후쿠야마 쥰. 생각해보니 둘이 라디오에서 만나는 것도 왠지 처음 보는 것 같군요. 하지만 워낙 출중한 라디오 공력을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인데다가 공수관계도 워낙 확실한 사람들이니… 딱 적절한 수준에서 안정감있게 재미있는 괜찮은 라디오가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문제는 코너겠지만… 뭐, 코너는 알아서 하겠죠.

대충 제 예상으로는 '시달리며 울먹이는 아미스케, 괴롭히며 싱글거리는 후쿠쥰'를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 둘의 공수관계를 생각해보면 뭐, 거의 틀림없지 않을까 싶군요.

11월 24일의 덴케기 15주년 행사 장에서 1회부터 공개녹음을 한다니… 이게 최초 방송이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11월 24일을 기다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미스케도 후쿠쥰도 라디오 및 애니에서 대활약해줘서 팬으로썬 그저 즐겁습니다. 특히 후쿠쥰 씨는 이번 '하야테처럼'에서 게스트 출연하신 거 보고 깜짝 놀랐다고요. 기어스 패러디에는 좀 뿜었습니다.

뭐, 일단 기본적으로 건질 건 많은 라디오 확정. 꽤나 투자할 기색이 보이는군요.
그럼 이만… From nikins

덧글

  • 2007/11/12 15:59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Nikins 2007/11/12 16:22 # 답글

    비공개님 // 아미스케는 같은 여자들에게는 괴롭힘 당하는 편인데 (괴롭히는) 이성 상대로는 꽤나 강기로 나가는 것 같더군요, 여하튼 참 재밌는 조합이고 실제 방송을 많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 크로스핀치 2007/11/12 16:30 # 삭제 답글

    쥰!!
  • 월랑아 2007/11/12 19:21 # 답글

    음...아미스케는 안정적이지만 왠지 포스가 약한듯한 느낌입니다만....이번에는 어떨련지요.
  • TEnOTL 2007/11/13 01:32 # 삭제 답글

    아미스케와 후쿠쥰이 같이 나온 웹라지...
    딱 먼저 떠오르는게 후쿠쥰의 일발쯔모에 침몰한 아미스케였습니다. 엥?!
댓글 입력 영역